홈 > 한국영화 > [구]한국영화
[구]한국영화

분노의 윤리학 (An Ethics Lesson,범죄/드라마,2013) 영화 다시보기

admin 1 113493 0 0
분노의 윤리학 포스터확대하기
분노의 윤리학 (2013)An Ethics Lesson평점7.3/10
범죄/드라마
 한국
2013.02.21 개봉
110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박명랑
(주연) 이제훈조진웅김태훈곽도원문소리
 
 
 
 
 

누가 제일 악인이지? 평범한 얼굴 뒤에 숨겨진 악의 본색이 폭로된다

도청, 살인, 사채, 간음, 결벽을 키워드로 펼쳐지는 악인들의 승부, 분노로 뒤엉킨 악인들의 먹이사슬, 최고 포식자는 누구인가? 

그녀의 죽음에 얽혀 있는 4명의 남자들, 도청한 남자, 이용한 남자, 스토킹한 남자, 간음한 남자, 그리고 생명보다 자존심이 훨씬 소중한 여자 누가 제일 악인이지? 

우리는 그녀를 알고 있다. 어느 날, 미모의 여대생이 살해된다. 그녀의 죽음을 계기로 그녀를 둘러싼 주변인들은 서로의 존재를 눈치 채게 된다. 여대생의 옆집에 살면서 그녀를 도청하는 경찰, 삼촌을 자임하던 잔인한 사채업자, 끝난 사랑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스토킹하던 옛 애인, 아내 모르게 불륜을 저지르던 대학교수. 그들은 그녀를 알고 있다. 그녀가 살해됐다. 평소 누구보다 평범하고 점잖은 얼굴을 한 채 살아왔던 이들은 살인사건을 계기로 자신의 내면에 자리하고 있던 분노를 발견하고, 죽음의 책임을 서로에게 돌리기 시작한다. “남한테 피해 준 적 없어.” “돈만 벌면 돼.” “사랑해서 그런 거야.” “아내만 모르면 돼.” 이기적 욕망으로 자신을 가리고 서로를 응징하려 드는 네 남자는 이제 악질적으로 자신의 본색을 드러낸다. 누가 제일 악인이지?

자신만은 순결하다고 주장하는 네 사람 앞에 또 다른 여인이 나타난다. 살인보다 불륜이 더 참을 수 없는, 자존심을 다친 것이 무엇보다 불쾌하고 화가 난 여자는 묻는다. “잘못한 사람은 아무도 없네요?” 서로를 심판하겠다고 나선 이들이 만들어 낸 분노의 연쇄 고리 속에서 사건은 점점 예상하지 못한 방향으로 흘러 간다.  

 

★ 영상 플레이 도움말 ★ 

1. 아래 각 "영화보기" 링크 채널를 크릭하면, 해당 영상 보기 페이지가 새창으로 뜨게 됩니다. 

2. 이때 화면 위 재생버튼을 클릭하면 광고창이 뜨는데 곧바로 그 광고창을 끕니다. (2~3번까지 광고창이 뜰수 있음)

3. 이후 다시 화면위 재생버튼을 클릭하고 감상하시면 됩니다.

4.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세요. 익스플로러에서 광고만 뜨고 실행이 안됩니다 

5. 화면 재생시 경우에 따라 로딩시간이 최대 30초이상 소요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영상이 나올때까지 조금만 참고 기다리세요.

 

아래 채널중 원하시는 채널을 크릭 하세요

MVIDGVIDUVIDJVIDDVIDHVIDEVIDETC

1 Comments
admin 2020.04.28 18:16  
분노의 윤리학, 복구되었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